simg1
CSBA 소개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을 소개합니다.








주최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 자기주도적여성기업가협회 │ 주관 고객만족브랜드진흥원

접수기간 2024년 03월 01일 ~ 03월 31일 │ 심사 개별심사 │ 결과 개별통보

시상식 일정 2024년 04월 20일 │ 장소 수원여성비전센터 나혜석홀










심사접수


안녕하십니까? 고객만족브랜드진흥원입니다.
본 시상식에 신청하기 위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신청 서류 접수

아래 4가지 서류를 작성하여, 접수 담당자 이메일(service-hrd@naver.com)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1. 응모 신청서 1부
2. 공적서 1부
3. 대표이사 사진과 기업/제품 소개 사진(고해상도)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공적서와 사진은 보도자료로 작성되어 온라인 언론사에 배포되오니,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자세히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양식

번호 제목 다운로드 작성일자 조회수
2 [CSBA]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_2.공적서 2022-02-06 71
1 [CSBA]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_1.심사신청서 2022-01-27 64


- 시상식 담당자의 이메일로 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송부하시면, 담당자가 수일 이내에 접수 확인 메일을 드립니다.
- 시상식 신청 관련 문의는 위 시상식 담당자 이메일 또는 본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정의 심사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수상이 확정되신 분들만 심사비가 청구됩니다.


















수상특전



시상식 행사 개최 및
보도자료 배포



브랜드 대상 상패 및
상장 수여



시상식 엠블럼
사용 권한 부여

















기대효과





브랜드 가치 극대화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와 평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언론 및 미디어의 주목을 받게 되고,
이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기업 신뢰도 상승

브랜드 대상을 통해 품질, 혁신, 고객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업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됩니다.
수상 기업이 외부 단체의 평가와 인증을 거치는 것이기에 공식적인 신뢰감을 줄 수 있고,
소비자들은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경쟁력 강화

브랜드 대상 수상은 기업이 경쟁사들보다 우수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해당 기업을 다른 선택지보다 신뢰할만하다고 인식시켜 경쟁우위를 강화하고,
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HOME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수집거부 묻고답하기
학회소개
학회소개
인사말
정관
학회연혁
학회조직

학회소식
공지사항
갤러리
언론보도

학술지
투고안내
발간규정
편집규정
윤리규정

서비스HRD
서비스HRD
논문검색

커뮤니티
문의게시판
가입안내

학회명 :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
소재지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63
고유번호 : 607-82-92928
문의사항 : service-hrd@naver.com
Copyright ⓒ 2020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