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g1
CSBA 소개 고객만족우수브랜드대상

CSBA고객만족브랜드진흥원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 부설 고객만족브랜드진흥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에서 발행하는 서비스HRD는 인적자원개발을 통한 고객서비스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서비스는 그 어떤 분야보다도 노동집약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기에, 더 큰 발전을 위해서는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가 필요합니다.

이에, 서비스HRD는 고객서비스와 인적자원개발에 관련된 이념과 철학, 교육체제 및 정책, 교육방법 및 전략 등 제반 이론과 실제를 탐색함으로써, 이론적 실무적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현재, 서비스HRD는 고객서비스, 인력개발, 직업훈련, 조직문화, 경력개발, 교육훈련, 평생교육 분야를 포용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기업과 인력개발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연구라면 분야를 막론하여 아우르고 있습니다. 본 학회는 연구의 활성화를 위하여 투고되는 논문의 심사료를 면제하는 등 진취적인 연구자들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서비스HRD는 여러 학문 분야의 새로운 안목과 분석적 통찰, 통합적 접근을 필요로 합니다. 서비스HRD는 고객서비스와 인력개발의 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미래지향적인 논문이 많이 투고되기를 기대합니다.

서비스HRD의 미래는 학문의 길을 걸어가는 회원여러분이 만들어 가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수집거부 묻고답하기
학회소개
학회소개
인사말
정관
학회연혁
학회조직

학회소식
공지사항
갤러리
언론보도

학술지
투고안내
발간규정
편집규정
윤리규정

서비스HRD
서비스HRD
논문검색

커뮤니티
문의게시판
가입안내

학회명 :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
소재지 :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63
고유번호 : 607-82-92928
문의사항 : service-hrd@naver.com
Copyright ⓒ 2020 한국서비스인력개발학회. All Rights Reserved.